MY MENU

공지사항

제목

[한국정보사회학회] 2023년 하반기 정기학술대회 논문공모 (신청서 접수 마감: ~12.4.(월)까지)

작성자
Admin
작성일
2023.11.09
내용

2023년 한국정보사회학회 하반기 정기 학술대회

 

- 주제: 인간과 인공지능의 협력을 통한 사회적 가치의 실현 Human AI Collaboration for Social Value

일시: 2023년 12월 18일 (카이스트 동문창업관(n22) 102호 & Online (하이브리드)


이번 2023년도 한국정보사회 하반기 학회는 현재 가장 중요한 사회적 및 기술적 도전 과제 중 하나인 인공지능과 인간의 협력을 탐구하는 것이 주제입니다. 이러한 협력은 우리의 사회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고, 다양한 분야에서 혁신적인 솔루션을 찾을 수 있는 엄청난 잠재력을 지닌 주제 중 하나입니다.

 

우리의 연구와 노력을 통해, 우리는 인간과 인공지능의 상호작용을 통해 사회적 문제를 해결하고 새로운 기술을 개발하여 사회적 가치를 증진시킬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우리는 더욱 혁신적이고 효과적인 솔루션을 찾고, 사회적 문제에 대한 지속적인 개선을 이룰 것입니다. 이를 통해 우리는 교육, 의료, 산업, 미디어 등 다양한 분야에서 혁신적인 방법을 발견하고 사회 문제를 해결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을 것을 기대합니다.

 

저희 학회는 이런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이번 학술대회를 통해 전문가들과 연구자들을 연결하고 지식을 공유하는 플랫폼을 제공하고자 합니다. 우리는 다양한 배경을 가진 사람들의 참여와 지식을 환영하며, 함께 협력하여 "인간과 인공지능의 협력을 통한 사회적 가치의 실현"을 실현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여러분의 참여와 관심을 환영하며, 함께 미래의 혁신적인 가능성을 탐색하고 사회적 가치를 창출하는 데 기여하길 기대합니다.

감사합니다.

 

조직위원장: 김형철(카이스트)

조직위원: 이철호(카이스트), 문성재(순천향대), 권용현(창원대) 김호현(한동대)

 

* 논문 발표 신청

- 논문 발표 신청서 제출: 학회 사무국 이메일 (yunji.hwang@kaist.ac.kr)

- 논문 발표 신청서 마감 : 2023124()

- 발표 원고 최종본 제출 마감: 20231211()

 

논문 발표를 희망하시는 분들께서는 첨부된 논문 발표 신청서를 작성하시어 한국정보사회학회 황윤지 사무국장(yunji.hwang@kaist.ac.kr)에게 신청해 주시길 바랍니다.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